패스워드의 고정관념을 뛰어넘다

패스워드의 고정관념을 뛰어넘다 – 오락하듯 사용자가 만들고 꾸미는, 내 맘에 꼭 드는 재밌는 그래픽 패스워드!!

핸드폰의 첫화면을 멋지게 꾸며 잠금화면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잠금화면에 사용되는 캐릭터를 판매할 수도, 광고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는 물론 사진, 그림 등 그래픽 이미지는 다 사용이 가능해 마켓 확장성, 디바이스 확장성, 활용성이 큽니다.

패턴암호보다 편리하고 보안에 강하며 / 지문과 달리 오류가 없으며 / 홍채, 안면인식처럼 사용시 지체가 없고 / 비밀번호의 취약점인 노출 보안에 강하지만 편합니다.

모바일 첫화면에 설치되기 때문에, 리워드 앱을 제치고 핸드폰 초기화면을 장악합니다.

더 큰 비전은, 핀테크나 모바일 쇼핑, 모바일 뱅킹의 사용자인증도 이 「그래픽 패스워드」로 다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핸드폰이나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워치 같은 IoT 디바이스의 첫화면에 아날로그식 명품 시계를 설치합니다. 아~ 핸드폰에 까는 시계는 이미 많이 나와있다구요?!!

^^;; 시계와 날짜만 보는 것이 아니라...이 멋진 시계에 터치 암호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내 핸드폰을 지켜주는 든든한 보안장치 역할을 함께 합니다! 이런게 융합기술, 一石二鳥~

앞서 언급했지만, “패스워드는 왜 어렵고 고루할까? 패스워드는 재미있으면 안되나?! 예쁘면 안되나?!!”라는 물음에서부터 출발했기 때문에 / 이 ‘워치 패스워드’는 당연히 멋집니다. 지식기반의 그래픽 패스워드답게 보안성이 강력한 건 기본이구요.

또한 시계만 보이고 터치 위치나 비밀번호 입력 버튼(숫자나 도트 표시)이 겉으로 하나도 보이기 않기 때문에 / 이것이 패스워드 입력장치인지 / 과연 어느 곳이 터치 위치인지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때문에 보안도 더 강력해집니다. 이미지 위에 아무런 표시도 없으니까 지저분하지 않고 예쁜건 당연하겠지요?!!

 

광고〮디자인 전문가들이 (재밌는) 패스워드를 만들다!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를 깔고 / 이 이미지의 특정 위치를 터치만 하면 패스워드 설정 끝~

귀염 캐릭터의 눈 코 입 등 특정부위를 터치하여 나만의 패스워드를 설정. 핸폰의 락해제 및 사용자 인증.

- 캐릭터 뒤로 사용중인 화면이 투명하게 보이지만 남들은 절대 열지 못하니 신기!!

터치 패스워드 입력 전이나 후/혹은 터치 전후에 아무 곳이나 내맘대로 즉흥적으로 추가 터치하여, 진짜 터치 위치와 터치 횟수를 아주 간단하고 쉽게 감추어 사용하는 특허 보안기술.

- 실내 등 안전한 곳에서는 진짜 터치만 간단히 사용하여 빠르게 사용 / 주위에 사람이 많거나 커피숍, 상점 등 오픈된 불안한 장소에서는 위장 터치와 함께 입력! 노출 불안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