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폰의 스티커로 핸드폰을 잠근다고?!!@@

화면의 스티커로 폰 잠금과 해제를 하는 Sticker lock screen

핸드폰 화면의 스티커를 터치하여 패스워드를 설정하고 잠금을 해제하는 신개념 락스크린 스티커 락

스티커를  터치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락 해제

스티커의 특정 위치를 가볍게 톡톡 터치하여 「터치 암호」를 간단히 설정합니다. 락 해제에 스티커 이미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의 패스워드와 달리 편리하고 재미있습니다.

스티커 뒤로 훤히 보이는 투명한 배경화면!! 썰렁한 핸드폰 화면을 독특한 스티커로 개성있게 꾸미다니! 거기다 가볍게 몇번 터치만 하면 바로 락 해제!!

스티커 뒤로 내가 사용하던 바탕화면의 어플들이 그대로 들여다보이지만, 보안이 이미 설정된 상태여서 타인은 이 어플들을 작동시킬 수가 없다는 것! 스티커 락이 설정되면, 다른 사람은 어플을 작동시키지 못할 뿐 아니라 전화나 메시지, SNS도 사용하지 못합니다.

패턴보다 편리하고, 비밀번호보다 막강한 패스워드 스티커 락은 슬라이딩만 하면 열리는 기존의 락스크린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보안장치입니다.

기존의 락스크린처럼 비밀번호나 패턴을 이미지 위에 별도로 설정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스티커를 깔고 톡톡 터치하는 것" 자체가 막강한 패스워드이기 때문입니다. 스티커 위로 숫자나 버튼, 패턴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주위 노출과 추측 해킹을 막아주며,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를 흉하게 만들지도 않습니다.

젖은 손으론 절대 못쓰는 지문과는 차원이 다른 스티커락

비 오는 날이나 물 묻은 손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지문과 달리 불편함이 없습니다. 술 취하거나 잠잘 때 무방비로 털리는 지문과 달리 "스티커 락"은 보안에 강합니다. 내 머리를 열어보지 않는 한 패스워드를 알아낼 수 없는 그래픽을 이용한 지식기반의 패스워드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내폰을 열려고 하는 순간 "경고" 메시지가 뜨므로 아무도 열어보지 못합니다. 금융정보, 개인정보로 가득 차 있는 내 핸드폰, 보안이 튼튼한 스티커 락이 지켜드립니다.

스티커를 터치해서 간단히 나만의 "터치암호"를 설정하는, 핸드폰 차별 없는 스티커 락^^;;

내가 좋아하는 독특한 스티커 이미지 위에 터치 암호를 설정하기 때문에 핸드폰의 데코레이션 효과와 함께 멋져진 핸드폰이 엄청 편리해집니다.

누구나 동일한 버튼을 사용해야 하는 비밀번호, 패턴과 달리 터치 암호를 내가 생각한 어떠한 위치에도 내맘대로 설정하기 때문에 암호의 위치가 사용자마다 다 다릅니다. 때문에 패스워드 추측이 어려워 보안이 튼튼해집니다. 간편하고도 막강한 이 새로운 보안기술은 홍채인식, 안면인식과 달리 저사양이나 구형 핸드폰에도 터치 인식만 된다면 모두 다 사용 가능하다는 놀라운 사실!!



진~짜 편리한 "스티커 락"을 더 편리하게, 휴대폰 보안은 더욱 막강하게

"터치암호"를 스티커의 한 곳에 중복 설정하면 핸드폰을 재빨리 열 때 패턴보다도 훨씬 빠르고 편리합니다. 패턴자국과 주위 노출로 보안에 취약한 패턴 암호와는 보안의 차원이 다르며, 스티커의 특정 위치를 터치만 하면 되므로 어린이도 노인도 거부감 없이 쉽고 빠르게 적응, 사용합니다.

하지만 보안은 튼튼합니다. "터치 암호" 사용시 주위 노출을 막는 신기한 방법! 스티커 락에만 있기 때문입니다

스티커를 간단히 몇번 터치만 하면 되니까 추측 시도 해킹이나 주위 노출이 염려된다구요? ㅋㅋ그런 걱정은 No No~~ 스티커 락의 터치암호 사용시 타인은 어떤 것이 진짜 "터치암호"인지 알아낼 수 없게 하는 기술이 숨어있습니다. 처음 공개하는 이것 역시 특허 기술입니다.

※ "스티커 락"의 그래픽 인증(GUA) 기술과 터치 패스워드, 랜덤 패스워드 시스템 등은 특허로 보호받고 있는 기술이므로 서면에 의한 허가 없이 무단복제나 변형 사용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보유 특허 ]

- 그래픽 이미지 사용자 인증 및 부가서비스 제공 시스템 / - 랜덤 키가 포함된 패스워드를 이용한 사용자 인증 / - 이미지 슬라이딩 패스워드 시스템 / - 캐릭터를 이용한 패스워드 시스템 / - 정크 데이터를 이용한 사용자 인증 시스템 등 특허 등록 8건 외 국제특허(PCT) 4건, 특허 출원 36건